Location · Chongqing, China
HELLY HANSEN
헬리한센 매장 매뉴얼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체성인 “바다에서 태어나, 산에서 자란” 개념을 바탕으로, 도전과 자연의 본질을 공간에 담아냈습니다.
항해와 스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철학은 강렬한 레드 포인트, 우드 베니어, 빙하를 연상시키는 아크릴 소재 등을 통해 구현되며, 바닷물의 질감과 설원을 동시에 연출합니다. 전체 구성은 바다, 눈, 환경이라는 자연 요소를 중심으로 하여 지속 가능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합니다. 매장 집기는 요트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금속 와이어와 간결한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내구성과 심플함을 동시에 갖춘 소재 조합이 돋보입니다. 화이트와 우드 톤, 선명한 조명이 어우러져 퍼포먼스 중심이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의 ‘열정적 도전 정신’을 공간 전체에 시각적으로 녹여냅니다.
항해와 스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철학은 강렬한 레드 포인트, 우드 베니어, 빙하를 연상시키는 아크릴 소재 등을 통해 구현되며, 바닷물의 질감과 설원을 동시에 연출합니다. 전체 구성은 바다, 눈, 환경이라는 자연 요소를 중심으로 하여 지속 가능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합니다. 매장 집기는 요트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금속 와이어와 간결한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내구성과 심플함을 동시에 갖춘 소재 조합이 돋보입니다. 화이트와 우드 톤, 선명한 조명이 어우러져 퍼포먼스 중심이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의 ‘열정적 도전 정신’을 공간 전체에 시각적으로 녹여냅니다.
Project Team
HJ Han, HM Kim, SD Lee, Lily Yin, Kelly Jiang, Cady Yun, Leo Lee, Eric Cui